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중소기업에 한하여 파이낸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에 절약되는 에너지 절감비용을 EPER SYSTEM과 쉐어하여 업그레이드 설치비용을 결제해 보세요. 절약되는 에너지 비용으로 부담없이 EPER SYSTEM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년 매출 100억 미만의 중소기업이라면, EPER파이낸싱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감비용을 쉐어하는 방식으로 설치 비용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할부제도를 통한 12개월 ~ 최대 48개월까지 부담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시설 전체 비용의 10%를 보증금 또는 계약금으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EPER는 ‘Energy, Production, Extinctive, Renewable’의 약자로 공기 또는 물을 활용한 에너지의 생성,소멸,재생을 거듭하는 원천기술로 냉.난방 및 공조에 필요한 설비의 전기료를45~80%까지 절감하는 기술입니다. 발전소, 공장 및 생산시설, 데이터 센터, 스마트 팜, 호텔, 대형건축물 등 온도 조절이 필요한 중요한 산업 및 생활 시설에등에 적용 가능해 탄소발생 기준 수치인 Scop2 전기료를 절감합니다. EPER 기술은 현재 연구개발을 거쳐 2024년 상용화 및 테스트 과정을 거친 원천기술로 2050 탄소중립과 RE100을 달성하기 위한 주요 핵심 기술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기업이미지를 개선하고 해당 기업의 물건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으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2050년을 목표로 탄소중립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여러 법률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이제 환경을 생각하지 않는 기업은 이제 존폐의 위험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상담과 현장조사를 통해 기업에게 문제점 및 개선안, 효율 예측서를 제공합니다.
전체 시설변경 비용의 10%보증금 납부하고, 기업에 맞는 파이낸싱 설계에 맞춰 계약을 진행합니다.
계약이 완료되면, 전문인력이 시설을 업그레이드 하며, 절감된 에너지 비용을 산출하여 시설 비용 부과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