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of new workplaces/facilities
EPER SYSTEM to reduce facility costs and increase efficiency
EPER SYSTEM만의 높은 효율성으로 설치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공간에 맞는 알맞는 설계로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해 보세요.
인간 활동으로 인해 배출되는 온실가스 양과 흡수 또는 제거하는 양을 같게 하여 실질적인 탄소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온도 상승을 1.5℃ 이하로 억제하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의 일환이며, 대한민국 정부는 2050 탄소중립 목표를 선언했습니다.
기업들이 사용하는 전력의 100%를 태양광, 풍력 등 재생에너지로 공급하겠다는 자발적 글로벌 캠페인으로 기업들이 2050년까지 필요한 전력량을 100% 재생에너지로 충당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입니다.
Carbon Free Energy 100%의 약자로, 사용하는 에너지의 100%를 무탄소 에너지로 공급하자는 국제 캠페인입니다. 무탄소 에너지에는 재생에너지(태양광, 풍력 등)뿐만 아니라 원자력, 청정수소, 탄소 포집·저장(CCS) 기술입니다.
With the technology of the EPER system, it will help companies and countries that need 2050 carbon neutrality, and it will achieve competitive results around the world.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2050년을 목표로 탄소중립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여러 법률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이제 환경을 생각하지 않는 기업은 이제 존폐의 위험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냉.난방에 필요한 에너지 비용을 현저히 절감할 수 있는 많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탄소발자국 측정 기준(Scop2)인 에너지(전기) 부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탄소배출 절감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탄소중립을 지키는 기업으로, 제조물에 대한 탄소인증으로 기업은 경쟁력이 높아집니다.